독립출판 무간

"김장배추" 씨를 넣었습니다. 하루를 물에 담갔다 넣었더니 다시 하루 반이 지나 싹이 났네요! 와~ 놀랍네요! 본문

먹는 이야기

"김장배추" 씨를 넣었습니다. 하루를 물에 담갔다 넣었더니 다시 하루 반이 지나 싹이 났네요! 와~ 놀랍네요!

독립출판 무간 2017. 8. 11. 22:11

깜짝 놀랐습니다!

하루 반만에 싹이 나다니...!

늘... 마른 씨를 그대로 포토에 넣거나

흙에 뿌렸는데, 이번에는 물에 담가 먼저 발아를 시켜봤습니다.

실상사를 다니러 오셨던 분께 전해 들은 이야기를 시험해 본 셈입니다.

'잘 된 걸까, 아닐까...?'

'괜한 일 한 거 아니야...?'

이런저런 생각들 속에서 씨를 넣었고...

차양막을 걷어봤더니, 웬 걸요!

싹이 올라왔습니다.

아직은 노란 빛깔이지만 말입니다.

^^

신기하고 신기해서 쳐다보고 또 쳐다봤네요!

^^

네... 이렇게 올해 김장준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!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