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립출판 무간
식품업계 간편식 소비시장 확대 : 풀무원 신개념 매장 디스플레이 본문
풀무원이 새로운 간편식 문화를 제안하는 신개념 매장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.
풀무원식품이 전국 주요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신개념 DIY 존(zone) ‘또띠아&프렌즈’를 선보였다.
‘또띠아&프렌즈’는 간편식 대표 아이템인 또띠아, 난(Naan)등의 도우(Dough)류 제품과 함께 소스, 치즈, 토핑 등을 한 자리에 진열해 다양한 요리를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제안하는 새로운 개념의 디스플레이 존이다.
최근 식품업계는 간편식 소비시장이 확대되고 간단하게 직접 요리를 해 먹는 ‘간편쿠킹족’이 늘어나면서 또띠아와 같은 도우(dough)류의 소재 제품 소비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.
이에 풀무원의 ‘또띠아&프렌즈‘는 내가 직접 만드는 세계 레스토랑 요리’라는 콘셉트로 도우(dough), 소스, 치즈, 토핑(샐러드용 채소)등을 한 데 모아 부스형태의 진열대를 구성했다. 또띠아, 샐러드 등 기존 제품과 함께 인도의 전통 빵 난(Naan)과 피자 도우, 모짜렐라 치즈, 커리·피자소스 등 신제품 11종을 더해 최대 26종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.
풀무원식품은 대형할인점, 체인 슈퍼마켓 등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유통 채널에 ‘또띠아&프렌즈’존을 팝업(pop-up) 형태로 운영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.
http://media.daum.net/economic/others/newsview?newsid=20160507084506541
'창업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'혼밥족' 따라 진화하는... “편의점 도시락으로 점심 할까?” (0) | 2016.07.25 |
---|---|
당신의 선택은... 밥보다 빵이 좋다? (0) | 2016.07.25 |
1인 가구가 바꾼 소비형태 : "혼밥족, 혼술족, 나홀로족, 포미족, 혼술족... 신 풍속도 만개" (0) | 2016.07.25 |
유기농식품 온라인몰 마켓컬리 : "재고 부담은 판매자 몫, 생산자는 생산 집중" (0) | 2016.07.22 |
통계청, 카드승인 빅데이터로 소비 속보지표 만든다! (0) | 2016.07.21 |
Comments